신정스케치북 

제목
2017년 지역주민행사 ‘짜장과 와플이 맛나 달달한 양천 와~! 파티’
작성일시
2017-06-26 17:34:22

지난 6월 17일(토), 신정종합사회복지관 부설 행복센터에서는 이웃들과 함께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음식 나눔 대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.

본 행사는 양천아파트 내 지역주민들을 위한 무료 음식나눔(짜장면&와플), 무료 가훈써주기 활동으로 진행되었습니다. 

 

고소한 부추전 냄새를 온 행사장에 풍기며 음식 나눔 대잔치 시작을 알렸으며, 많은 지역주민들에게 따뜻하고 달콤한 짜장면, 와플, 과일 및 떡 등 다양한 음식을 대접해드렸습니다.
음식나눔과 더불어 무더워진 여름 선물에 제격인 '부채'와 가훈써주기 활동도 함께 진행, 많은 주민들의 열띤 호응이 있었습니다. 

 

갑자기 더워진 무더위로 걱정했지만, 약 1,000여명의 많은 지역주민이 본 행사에 함께해주셨습니다.

‘짜장과 와플이 맛나 달달한 양천 와~! 파티’ 행사는 나눔코리아 주최, 본 기관과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였으며 로드맵수학학원, 은혜짜장선교단, 좋은세상 이웃사람들, 신정7동 주민센터.주민자치위원회.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통장협의회 후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. 

 

앞으로도 신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민, 간협력을 통해 많은 지역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추진함으로써 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을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행복센터 김하람

목록